과학적 혁신과 전자적 디지털 변화로 피망머니상 정의되는 시대에 경제 전문 서비스의 조경은 지속적으로 발전의 경계를 넓히는 발전을 보여왔습니다. 이러한 획기적인 혁신을 인정하는 표창과 상 중에서 Pmang Funds Prize는 경제 현대 기술(핀테크) 세계에서 우월성을 인정받은 상으로 돋보입니다.

 

피망 펀드상에 대한 이해

 

Pmang 펀드상은 핀테크 시장에서 바라는 인정을 상징하며, 상당한 노력을 기울인 조직과 개인을 기억하고 획기적인 팁을 발표하거나 경제 전문 서비스를 재창조하는 인상적인 대안을 만들어냈습니다. 현대 기술을 통해 경제적 전문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유명 핀테크 조직인 피망(Pmang)이 설립한 이 상은 현대 기술과 금융 융합의 세계 내 독창성과 우월성을 의미합니다.

 

클래스 및 표준

 

Pmang Funds Prize는 다양한 핀테크 향상을 포함하여 다양한 클래스에 걸쳐 있습니다. 이러한 수업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전자 디지털 소비자 뱅킹: 웹 소비자 뱅킹, 셀룰러 소비자 뱅킹 및 전자 디지털 경제 전문 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알아봅니다.

 

할부 결제 및 거래: 인상적인 거래 전략, 구매 방법 및 경제적 구매 현대 기술의 혁신을 기억합니다.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암호화폐의 블록체인 발전과 기술의 선구적인 개선을 인정합니다.

 

민간 금융 관리: 남성과 여성이 자금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도록 장려하는 방법과 전문가를 유지합니다.

 

기본 안전 및 규정 준수: 경제적인 현대 기술 내부에 우선순위 안전 계약 및 조치 요구 사항을 적용하는 대안을 파악합니다.

 

핀테크 스타트업: 핀테크 생태계 내에서 떠오르는 스타트업의 성과를 강조하고 영향을 미칩니다.

 

각각의 모든 분류는 개발 정도,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최종 사용자의 실제 경험, 진화하는 경제적 현대 기술에 대한 전반적인 참여를 기준으로 검사됩니다.

 

친환경 고추펀드와 유일펀드상

 

피망 펀드상의 주목할만한 측면 중에는 환경 친화적인 페퍼 펀드상과 유일한 펀드상을 포함한 특정 인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