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의 접근성 위험(교통, 수역, 가파른 언덕 등): 어린이가 우발적으로 또는 고의로 근처의 위험에 부딪힐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놀이터(울타리, 울타리) 내에 어린이를 가두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울타리나 울타리는 여전히 감독자가 관찰할 수 있어야 합니다.

태양 노출: 태양열이 금속 부품, 미끄럼틀, 플랫폼 및 계단을 가열하기에 충분하거나 어린이를 태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표면입니까? 하루 중 가장 강렬한 시간에 사용자가 태양에 노출됩니까? 그렇다면 베어 메탈이 음영 처리되도록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비가 햇빛에 뜨거울 것이라는 경고를 제공하십시오. 그늘 구조로 놀이터를 음영 처리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경사 및 배수: 느슨한 채움재가 빗물에 씻겨 내려가나요? 그렇다면 유실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배수를 고려하십시오.
놀이터를 설치할 때 제조업체에서 승인한 장비 및 하드웨어를 사용하십시오. 지침을 매우 주의 깊게 따르거나 놀이터 설치자를 고용하십시오. 제조업체의 모든 재료를 보관하고 모든 검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세심한 기록을 시작하십시오. 처음 사용하기 전에 하드웨어를 포함하여 장비를 철저히 검사하십시오.

 

아래에 명시된 정보는 놀이터 장비와 관련된 부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지침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권장 사항은 공공 놀이터에 대한 ASTM 표준의 기술 정보와 함께 더 큰 놀이터 안전에 기     안전놀이터 추천  여할 것으로 믿어집니다.

공공 놀이터 란 무엇입니까?

공공놀이터란 상업보육시설, 기관, 다세대주택, 공원, 식당, 휴양지, 학교 등에서 생후 6개월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가 사용하도록 의도된 놀이터를 말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

일반적인 놀이터 안전 고려 사항
놀이터 재료 및 표면 처리
특정 놀이터 위험 식별 및 예방 방법
놀이터와 장비를 유지 관리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단계
사고로 인한 낙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플랫폼, 가드레일 및 보호 장벽 사용
놀이터를 배치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7가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접근성: 표면 재료는 장애가 있는 어린이를 위한 장비에 대한 접근을 허용해야 합니다.

연령 분리: 연령대가 다른 지역은 완충 구역으로 분리되어야 합니다. 이 구역은 다양한 활동 수준의 어린이가 서로 부딪혀 부상을 입을 가능성을 줄입니다.